티스토리 뷰

반응형

50대 여성 생일선물 추천(5가지)

 

50대 여성에게 생일선물을 고민하고 계신가요.

어떤 선물을 하면 마음에 쏙~ 들어할지 모르겠다면 이 글을 읽고 해결해 보세요.

무엇을 선물하면 좋을지, 보다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추천 선물 5가지를 뽑아 보았습니다.

 

50대 여성에게 특히 인기 있는 선물은 무엇인지 추천 선물 5 이제 시작해 보죠~

렛츠 고~

 

50대 여성 생일선물 추천

 

1. 화장품

화장품은 10대~60대 그 이상까지도 좋아하는 선물 중 하나입니다.

선물을 받았다는 느낌도 들고 유용한 선물이기도 하죠.

 

그런데 화장품의 경우 각자 자신에게 맞는 제품이 있기에 조금은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화장품을 안전하게 선택하기 위해서는 상대 여성이 어떤 회사의 제품을 쓰는지 살짝 확인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회사의 제품 중 조금 더 고급스러운 제품을 선택한다면 더욱 좋겠죠.

(좌) 토니모리 더 촉촉 그린티 수분 2종 세트 / (우) AHC 골든 콜라겐 스페셜 기초화장품 스킨케어 5종 세트

 

2. 건강기능 식품

50대 여성이라면 건강기능 식품에 관심을 많이 가지게 되는 시기입니다.

건강기능 식품 중 선물하기 쉬운 종류로는 영양제가 있습니다.

영양제의 경우 남성에게 좋은 것과 여성에게 좋은 것이 구분되죠.

 

요즘은 50대에도 활동적인 취미생활 등 여전히 세상을 즐길 나이입니다.

따라서 건강을 생각한 건강기능 식품을 선물해 보면 누구나 좋아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50대 이상 여성건강을 위한 영양제 중 하나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50대 여성을 위한 다양한 영양제

'GNC 우먼스' 영양제의 경우 50대 여성에게 필요한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 공급이 이루어집니다.

원활한 에너지 대사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군 공급,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항산화 성분 공급을 위해 비타민C, E, 셀렌, 몰리브덴, 구리가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또한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칼슘, 비타민 D 등 다양한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다고 하네요.

 

다른 제품들도 좋은 제품들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Centum 센트룸 실버 우먼' 등 건강기능 식품(영양제)들이 다양하게 나와 있으니 이런 제품들을 선물해 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무엇보다 사랑하는 사람의 건강이 최고이니까요. 자신의 건강을 생각해서 주는, 이런 선물을 받게 된다면 기뻐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3. 현금, 상품권

아내 또는 어머니께 선물하는 것이라면 현금이나 상품권도 좋습니다.

어떤 종류의 선물을 하더라도 그 사람에게 맞지 않는 것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화장품을 선물했는데 그 여성에게 맞지 않는 제품일 수도 있고, 별로 선호하지 않는 제품일 수도 있기 때문이죠. 

 

따라서 현금이나 상품권을 선물하여 원하는 것을 사도록 하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 일 것입니다.

또한 현금이나 상품권을 주면서 원하는 것을 사는 곳에 따라가 준다면, 선물도 주고 데이트도 하고 어쩜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겠네요.

 

선물의 의미를 조금 더 부여하고 싶다면 현금보다는 백화점 상품권을 추천드립니다.

백화점 상품권을 받으면 다른 주위 사람들에게 자랑하기도 편하고, 선물을 받았다는 느낌도 더 많이 받게 되지 않을까요.

 

4. 귀금속(반지, 목걸이, 귀걸이)

대표적인 귀금속에는 반지, 목걸이, 귀걸이가 있죠.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반지보다는 목걸이나 귀걸이가 조금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착용 시 여성을 조금 더 돋보이게 하는 효과가 더 좋기 때문이죠.

반지의 경우 잘 티가나지 않지만 목걸이나 귀걸이를 하면 여성을 보았을 때 더욱 여성스러움이 느껴지게 합니다.

 

또한 목걸이나 귀걸이를 고를 때는 고급스러우면서 세련된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 난 이런 거 잘 못 고르는데'라고 생각한다면 판매자에게 물어보는 것이 방법일 것입니다. 

 

그분들은 50대 여성 선물하면 어떤 것이 인기 있고, 어떤 모양이 고급스럽게 느껴지고 세련된 느낌을 주는지 잘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좌) 준쥬얼리 14K18K 러브트위스트 목걸이 / (우) 로이드 1st 스와로브스키 진주[약 8mm] 원터치 귀걸이

 

5. 지갑, 가방

가격으로 본다면 지갑이 저렴하여 부담이 덜할 것 같고, 여성이 가지고 싶어 하는 선물로는 가방을 더 선호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50대의 경우 가방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 될 사항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와 함께 브랜드 있는 가방이면 더욱 좋겠죠.

(좌) 여성 천연 가죽 숄더백 이유리가방 / (우) 피에르가르뎅 여성소가죽토드엔크로스백

50대 여성들에게 인기 있는 가방 브랜드로는 피에르가르뎅, 닥스, 코치, 구찌, 루이뷔통 등이 있습니다.

그런데 대부분 가격이 너무 높아 선물에 부담이 될 수 있을 것도 같네요. 

 

그중 피에르가르뎅, 닥스, 코치는 디자인이나 가격 면에서 그래도 괜찮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지금까지 50대 여성 생일선물로 좋은 것 5종류를 추천해 보았습니다.

그런데 역시 선물은 무엇보다 마음이죠.

어떤 선물을 하든 마음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선물을 한다는 그것 자체만으로 충분한 가치가 있습니다.

너무 고민하지 말고 편하게 선택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러고 보니 선물을 받아본 적이 오래된 것 같네요. 

크든 작든, 싸든 비싸든 선물 한번 받아보면 좋겠네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