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당신만 몰라, 연애를 못하는 이유

 

주변의 다른 사람들은 모두 연애를 잘만 하는데 나만 연애를 못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저 사람보다는 내가 나은 것 같은데 나는 저 사람처럼 연애를 못하는 것일까 라는 질문에 빠져 있나요?

 

그렇다는 것은 스스로를 변화시킬 필요가 있다는 것입니다. 고민은 환경을 변화시켜 주지 않습니다. 고민이 문제 해결에 직접적인 도움은 주지 않습니다.

지금 필요한 것은 스스로를 변화시키는 것 입니다. 그리고 스스로를 변화시킬 준비가 되었을 때 문제의 이유는 보이게 됩니다.

 

가장 쉽게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는 방법은 가장 친한 지인에게 물어보는 것입니다.

자신을 변화시킬 준비가 되었다면 상대방의 충고가 귀에 들어오게 되고 당신만 모르는 연애를 못하는 문제에 대하여 해결해 나갈 수 있습니다.

 

이제 일반적으로 연애를 못하는 이유에 대하여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변화될 준비가 되었다면 나 자산이 포함된 부분이 어떤 부분이 있는지 판단해 보시기 바랍니다.

 

 

1. 눈이 높다

눈이 높은 사람은 연애 경험이 없을 가능성이 큽니다. 아무나 만나라는 것이 아니라 기회를 열어 두어라 라는 것입니다.

눈이 높은 사람은 현재 내가 완벽하게 좋아하는 사람을 찾습니다. 반대로 이야기하면 그것은 내가 좋아하게 될 사람을 완전히 차단해 버리는 꼴이 됩니다.

 

2. 만남의 기회가 없다

만남의 기회가 없다는 것은 핑계 일 뿐입니다. 기회란 노력으로 충분히 이끌어 낼 수 있는 부분입니다.

만남의 기회가 없다는 사람은 보통 주말에도 집에만 있거나, 자신만의 시간을 좋아합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분야의 동호회 등에 가입하여 만남의 기회를 열어 보세요.

3. 소극적이거나 비관적이다.

소극적이거나 자신에 대하여 비관적인 사람은 연애의 기회를 만들지 못합니다. 연애는 마음과 마음이 이어지는 일입니다. 표현할 줄 모른다면 연애를 시작할 수 없습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조금은 적극적으로 도전해 보세요. 안되면 그만이지라는 생각도 때론 필요합니다. 너무 많이 가지면 바람둥이가 되지만 어느 정도는 필요한 부분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