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받고 싶은 사랑 고백 글귀  7가지

 

 

어떤 글로, 어떤 말로 사랑고백을 할까 고민하고 있나요.

아마도 고민 고민하다가 이렇게 들어오게 되었겠죠.

당신의 그 따뜻한 사랑과 열정을 담을 수 있는 달콤하고 멋진 글귀를 몇 가지 생각해 보았습니다.

영화 속 명대사를 참고하여 머리를 굴러 나름대로 생각하고 또 생각해 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사랑고백에 남자, 여자가 없을 것 같습니다. 다만 제가 남자라서 그녀라고 적어 보았습니다.

여자분이 들으면 좋아할 것 같은 내용으로 생각한 것도 있지만, 남자인 제가 듣고 싶은 말이기도 하니 여자분이 남자분에게 사용해도 좋을 듯합니다.

 

  나보다 좋은 그녀에게

어느 영화에서 이런 말을 했어요.

진실한 사랑이란 누군가를 너보다 먼저 두는 거야.

어느 순간부터

맛있는 것을 먹기 전 당신이 생각났고,

재밌는 영화를 보기 전 당신이 생각났고,

밤에 잠들기 전 당신이 생각났고,

아침 눈을 뜨기 전, 당신이 생각났어요.

이제 나보다 당신이 우선이 되었나 봐요.

  그녀에게만큼은 당당해지고 싶을 때

꾸미거나 빙빙 돌리지 않고 싶어요.

내가 당신을 사랑하는 마음을 숨기고 싶지도 않아요.

적어도 당신에게만큼은 솔직하고 당당한 내가 되고 싶어요.

당신을 정말 정말 사랑해요.

  나에게 사랑을 알게 해 준 그녀에게

사랑해요. 이렇게 갑자기 말해서 미안해요.

하지만 내 앞에 서 있는 당신이 아니었다면 난 아직도 사랑을 몰랐을 거예요.

나에게 사랑이 무엇인지 알게 해 준 당신에게 이제 사랑한다는 고백의 말을 전하고 싶어요.

당신이 있어 사랑이 있는 거예요.

  너무 이쁜, 딱 내 스타일 너에게

당신 눈이 정말 예뻐요. 그런데 문제는 다른 부분도 정말 내 스타일이에요.

그래서 난 당신을 사랑하게 되었나 봐요.

  너무 착한 그녀에게

당신은 내가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게 만들어요.

이제 당신에게만큼은 정말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요.

그리고 당신 곁에서 늘 당신에게 힘이 되어 주고 싶어요.

그럴 수 있는 기회를 줄 수 있나요.

  자신이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그녀에게

완벽하지 않아도 돼요. 당신은 사랑받을 충분한 가치가 있어요.

그리고 이미 난 당신을 사랑하게 되었어요.

만약 당신의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이제 내가 채워줄게요.

 

  짝사랑하는 그녀에게

나에게 당신은 완벽해요. 가슴 아파도 당신을 사랑할 거예요.

당신이 나를 밀어낸다면 한 발 물러 설게요.

하지만 지금 이 순간만큼은 당당하게 당신 앞에서 고백하고 싶어요.

다른 누구보다 당신을 사랑하고 아껴줄 수 있다고요.

'사랑'이라는 단어만으로도 사람의 마음을 설레게 만듭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는 건 정말 기쁜 일이죠.

더 기쁜 건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나를 사랑할 때인 것 같습니다.

이제 멋지고 달콤한 사랑고백으로 그 기쁨을 누리길 바라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