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봄철 데이트 어떤 곳이 인기 있을까요.

 

봄 하면 역시 아름다운 봄꽃들이 만개하는 모습이 떠오르게 됩니다.

이런 꽃과 관련된 축제들은 봄철 데이트 장소로 가장 먼저 손꼽히게 되죠.

 

가장 유명한 축제 중 하나는 진해군항제 벚꽃축제입니다.

 

그동안 코로나로 진행되지 않았었는데 23년부터 다시 행사를 진행하게 됩니다.

개막전야제는 3월 24일(금)을 시작으로 3월 25일 토요일부터 4월 3일 월요일까지 10일간 진행하게 되죠.

 

출처 : 진해군항제 홈페이지

오랜만에 개최되는 군항제 축제라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준비와 화려함이 더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커플과 함께 봄철 데이트로는 최고의 장소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단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오는 만큼 사람들이 많은 장소를 싫어하는 분들이라면 조금 고려해 보아야 할 것입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다면 좋은 데이트 장소로 갖춰야 할 먹거리, 볼거리가 가득한 만큼 가장 먼저 추천드리는 장소입니다.

 

두 번째 봄철 데이트 장소는 블라썸 피크닉 <벚꽃> 이월드입니다.

 

봄시즌을 맞아 벚꽃으로 시작하여 튤립, 샐비어, 장미까지 봄을 깨우는 스프링 가든이 있기 때문입니다.

 

3월 4주부터 시작하여 6월까지 식물들의 개화시기에 따라 각양각색 향긋한 꽃향기와 다채로운 즐길거리로 오감을 가득 채워주는 데이트 장소입니다.

 

아름다운 꽃구경은 물론 놀이기구까지 1석 2조의 멋진 데이트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출처 : 이월드 홈페이지

 

아직 서먹서먹한 사이라면 놀이기구를 타며 더욱 가까워지고 아름다운 꽃구경으로 낭만도 느낄 수 있어 더욱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성공적인 데이트 팁을 드려봅니다.

 

하나. 손수건을 준비합니다.

 

봄철 데이트의 경우 대부분 야외에서 보내게 됩니다.

 

따라서 야외에 앉아서 쉴 경우가 많죠.

그럴 때 손수건을 깔아 주는 센스를 보여준다면 상대방은 무척 고마운 마음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 주변의 핫플레이스를 파악해 둡니다.

 

목적장소뿐 아니라 그 주변의 핫플레이슬 파악해 두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인기 있는 카페, 인기 있는 맛집 등을 파악해 두고 가는 길에 주변에 이런 인기 있는 곳이 있다고 이야기해 본다면 더욱 멋진 데이트로 이끌어주는 원동력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그곳에 대하여 호감을 보인다면 데이트 메인 장소뿐 아니라 이야기 한 장소에 가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가는 길에 휴게소가 있다면 그 휴게소에 파는 유명한 음식을 이야기해 보고 함께 먹어보는 것도 좋겠죠.

 

지금까지 봄철 데이트 장소 두 곳 소개와 함께 성공적인 데이트를 위한 팁 두 가지를 소개해 보았습니다.

포근한 봄날 멋진 데이트, 멋진 만남의 시간을 보내길 기대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