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O형 남자 B형 여자 궁합

(몇 점일까)

 

O형 남자와 B형 여자의 연애 궁합을 알아볼까요.

부드럽고 솔직한 O형 남자, 웃는 얼굴이 인상적인 B형 여자의 궁합 어떨지 바로 출발해 보죠~

 

상대의 과거에 대한 생각(17점)

서로 과거의 일들이나 작고 세세한 것들은 신경 쓰지 않는 동일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연인들이 종종 싸우게 되는 과거의 일들, 전 남자 친구 그리고 전 여자 친구에 대한 다툼이 없죠.

이런 작은 일에 구애받지 않는 성격은 과거의 일들뿐 아니라 함께 해 나가는 모든 일들에서도 도움이 됩니다.

 

데이트 성향(17점)

집에서 느긋하고 편한 데이트도 좋아하면서, 새로운 것에 대한 도전에도 흥미를 느끼는 O형 남자, B형 여자입니다.

다양한 데이트에 도전하고 서로 잘 따라주어 데이트에 지루함을 느끼지 않게 됩니다.

데이트 성향이 비슷하다는 것은 연애 궁합에 꽤 큰 점수를 줄 수 있겠습니다.

 

 

성격(16점)

성격의 경우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B형 여자의 경우 자유분방한 성격입니다. 하고 싶은 것은 참지 못하는 성격이죠.

또한 좋아하는 것이 있으면 빨리 뜨거워졌다가 빨리 식는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편 O형 남자는 부드러움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여성을 잘 감싸주는 남자다운 모습을 지니기도 하죠.

 

이런 성격 차이는 오히려 서로를 보완해 주기 때문에 나쁘다고만은 할 수 없습니다.

B형 여자를 O형 남자가 부드럽게 잘 감싸주어 원만한 연애를 이어 나갈 수 있죠.

 

대화(9) / 싸움 후 해결(10)

연인 사이에 대화는 무척 중요합니다.

대화는 다툼의 시작이기도 하지만, 화해의 시작이 되기도 합니다.

솔직한 대화가 없는 커플은 점점 서로의 속 마음에 불만이 쌓여가게 됩니다.

그러다가 결국 이별로 이어지게 되죠.

 

하지만 B형 여자, O형 남자의 경우 허물없이 서로 대화를 잘하는 편입니다.

따라서 솔직한 대화로 서로 다툼이 일어나기도 하지만 곧 화해로도 이어지게 됩니다.

 

특히 싸움을 하고 나서 다음날까지 이어지지 않습니다.

그날 싸움이 설령 해결되지 않았더라도 다음날까지 이어지지 않습니다.

자연스럽게 화해할 수 있는 성격을 함께 소유하고 있기 때문이죠.

 

연애에서 말하고 싶은 것을 솔직하게 이야기하는 것은 건강한 만남을 이어가는 핵심이 되기도 합니다.

이것을 잘하는 두 혈액형의 연애 궁합은 당연히 좋겠죠.

 

 

행동(13)

B형 여자의 경우 상대의 기분을 생각하고 행동하는 배려에 약한 면이 있습니다. 

O형 남자의 경우 이런 모습이 반복되면 조금씩 스트레스로 남게 될 수 있습니다.

또한 B형 여자의 여성스러움에 많이 벗어난 행동을 보게 될 때 O형 남자의 마음이 조금씩 멀어질 수 있습니다.

 

남자의 경우는 호기심이 왕성하고 자유분방한 B형 여자의 행동을 누르려는 행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B형 여자는 많이 답답해하게 될 것입니다.

 

이런 서로의 행동에는 조금 아쉬움이 남을 수 있는 혈액형 특징이 있습니다.

 

결과

O형 남자와 B형 여자의 궁합 점수100점 만점에 82이 됩니다.

 

사람이라면 누구나 장단점이 있듯이 남녀 연인 사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이해일 것입니다.

서로 자신이 한발 더 물러나서 이해해준다면 멋진 연인 사이에서, 더 나아가 결혼까지 성공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