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자가 귀여워 보일 때

(10가지 순간)

 

남자의 마음을 스르르~ 녹이는 여자가 귀여워 보일 때!

어떤 순간들인지 알아보도록 하죠.

 

이런 때 그녀는 너무 귀엽다 13가지 순간들 Go Go~

 

1. 씩씩하게 잘 걸을 때

연약한 모습을 보이는 여자보다 씩씩하게 바른 자세로 잘 걷는 여자에게서 귀여움을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통 연약한 척해야 남자들이 귀엽게 생각한다고 여기지만, 씩씩한 모습 속에서 귀여움의 매력을 발견하는 일이 더 많죠. 

 

또한 이런 경우도 있습니다.

씩씩하게 잘 걷다가 정말 힘들어 주저앉아 아무 말 없이 다리를 두드리고 있는 모습에 남자들은 귀엽다고 느끼게 되는 것이죠.

 

여자의 귀여움은 연약한 척할 때보다, 열심히 최선을 다하는 모습 속에서 더 많이 나타나게 됩니다.

 

2. 혼잣말로 투정 부릴 때

여자의 화는 남자의 화를 불러오지만, 여자의 투정은 남자의 사랑의 손길을 불러오게 됩니다.

 

무언가를 혼자 열심히 합니다. 무언가 잘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혼자 구시렁구시렁 투정을 부리다가, 결국 도움의 손길을 요청합니다.

 

이런 모습을 지켜보는 남자들은 귀엽다고 생각이 들게 됩니다. 

또한 그렇게 도움 요청이 오면 대부분 남자들은 모든 것을 버려두고 그것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남자의 행동을 불러일으키기도 하지만,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행동이되기도 합니다.

남자들은 이렇게 도움을 요청하는 여자들을 볼 때 귀여워 보이기 때문이죠.

 

그리고 무언가 도움을 주었을 때 왠지 모를 스스로에 대한 만족감과 함께 그녀에 대한 좋은 감정이 커지게 되죠.

 

3. 뜨거운 음식을 호호 불어 입에 넣어줄 때

식당에서나 집에서 맛있는 음식 먹을 때

뜨거운 음식을 호호 불어 입에 넣어 줄 때 그녀의 모습은 너무 귀여워 보이게 됩니다.

 

또한 입에 넣어 준 음식을 먹는 모습을 빤히~ 쳐다보고 있는 모습도 귀엽게 느껴지기도 하죠.

 

4. 깜짝 놀랄 때

어릴 적 남자아이들이 여자 친구들을 깜짝 놀라게 하며 장난친 기억들, 대부분 있을 것 같습니다.

어릴 적엔 재밌다는 생각으로 하였을 것 같지만, 어쩌면 그런 모습이 귀엽게 여겨졌기 때문일 것입니다.

 

남자의 경우 여자들이 무서워서 깜짝 놀라는 모습을 은연중 귀엽게 여기게 됩니다.

 

5. 카페에서 혼자 책을 읽고 있을 때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며 혼자 책을 읽고 있는 모습을 보면 귀엽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이것은 집중하는 모습이 귀엽게 다가오기 때문이죠.

 

남자뿐 아니라 여자도 무언가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을 볼 때 매력을 느끼게 되고 여자의 경우 귀엽게 느껴지게 됩니다.

 

6. 카페에서 커피가 아닌 코코아를 먹을 때

여성의 경우 카페에서 당연히 커피를 마실 것이라고 생가하게 됩니다.

하지만 그녀가 커피가 아닌 코코아를 선택할 때, 귀엽다고 생각하게 되기도 합니다.

 

코코아를 좋아하는 어린아이의 모습이 나타나 귀엽게 느껴지는 것이죠.

 

7. 수줍게(어설프게) 스킨십할 때

수줍게, 어설프게 스킨십을 시도하는 모습을 볼 때 남자들은 또한 그렇게 생각하게 됩니다.

능숙함이 아닌 서투름이 가져다주는 매력이 있기 때문이죠.

어쩔 줄 몰라하는 모습에 남자들은 더욱 그녀에게서 귀여움을 느끼게 되죠.

 

 

8. 머리를 뒤로 묶을 때

때론 여자들만 할 수 있는 고유의 행동을 볼 때 귀엽다고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머리를 뒤로 묶는 모습은 여자들의 고유의 모습이라고 할 수 있죠.

(예외도 있지만 흔한 모습은 아니겠죠)

 

9. 컵을 두 손으로 감싸고 마실 때

따뜻한 컵을 한 손이 아닌 두 손으로 감싸 잡고 마시는 모습을 볼 때 남자의 경우 귀엽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어린아이와 같은 모습이 비치기 때문이겠죠.

 

또한 한 손이 아닌, 두 손으로 무언가를 할 때, 그녀의 행동에서 정성과 따뜻함이 전달되고, 조심스러운 모습도 비치기 때문에 그렇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10. 아래에서 위로 올려다볼 때

계단을 내려갈 때 한 두 칸 먼저 내려가 남자를 올려다보는 여자의 모습을 볼 때 귀여움을 느끼게 되기도 합니다.

그런 행동 자체가 어린아이의 모습 같기도 하고, 아래에 있으면 더 작고 아담하게 여겨지기도 하기 때문이죠.

 

여자가 귀여워 보이는 순간을 정리하면..

흔히 귀엽다는 말은 어린아이들에게 사용합니다.

그렇듯 좋아하는 여자에게서 어린아이와 같은 모습이 비칠 때 흔히 귀여움을 느끼게 됩니다.

 

어린아이의 모습이라고 하면, 거짓 없이 열심히 하는 모습, 힘들 때 힘들어하는 모습, 서툴지만 최선을 다하는 모습, 공손한 모습, 수줍어하는 모습 등이죠.

 

여자가 귀여워 보이는 행동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사람마다 각자 자신이 가지고 있는 매력이 있습니다.

그것이 귀여움이 아닌 다른 유형의 모습일 수도 있겠죠. 남자든 여자든 자신만의 매력을 발산할 줄 아는 것이 더욱 중요할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