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남자가 여자를 귀엽다고 생각하게 될 때는 언제일까요.

여자와 남자는 '귀엽다'라고 느끼는 기준이 조금은 다른 것 같습니다.

 

귀엽다고 느끼는 시선이 어떻게 다른지, 어떤 여자의 모습에서 남자들은 귀엽다고 느끼게 되는지 이야기해 보도록 하죠.

 

카페에서 시선을 사로잡는 귀여운 여자

카페에서 여자들이 모여 시끌벅적 웃고 있는 모습에서 귀여움을 느끼기도 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많습니다.

카페는 대화하는 장소이지만 시끄럽게 떠드는 장소는 아니기에, 너무 시끄러우면 오히려 거부감이 들기도 하죠.

 

따라서 여럿이 앉아 떠드는 모습을 어떤 남자가 바라본다면, 좋아서가 아니라 거부감에 바라보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남자들이 카페에서 귀엽다고 생각되어, 시선이 가는 곳은 대부분 이런 곳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저기 혼자 앉아있는 여자 너무 귀엽지 않아'

 

남자들의 경우 여럿이 모여있는 모습보다, 혼자 카페에 앉아 조용히 책을 읽고 있는 여자에게서 귀여움을 더 많이 느끼게 됩니다.

 

무언가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은, 여자가 남자를 볼 때만 아니라, 남자가 여자를 바라볼 때도 매력으로 느껴지는 모습이기도 합니다.

 

특히, 카페에서 차를 마시며 책을 보고 있는 모습에서 여자들만이 가지고 있는 매력이 발산되기도 하죠.

그런 매력에 남자들은 여자의 귀여움을 발견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카페 책읽은 여자

 

그녀를 귀엽게 만드는 옷

옷에 대하여 여자들이 보는 시선과, 남자들이 보는 시선이 조금 차이가 나기도 합니다.

 

여자들의 경우 독특하면서 개성이 있는 옷을 입고 있을 때 남자들이 귀엽다고 생각하겠지라고 생각하곤 합니다.

하지만 남자들의 경우, 그런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많지는 않습니다.

오히려 개성이 강한 옷이 아닌 평범한 옷에 대하여 반응하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예를 들어 심플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스커트를 입고 있을 때나, 청순한 원피스나, 단정하면서 깔끔한 원피스를 입고 있을 때 귀엽다고 느끼게 되는 경우가 더 많다는 것이죠.

 

귀여운 옷

 

화장에 대한 귀여움의 차이

'화장 귀엽게 했네'에 대한 남자와 여자의 시선은 조금 차이가 나기도 합니다.

 

메이크업에 대한 여자들의 관심이 많죠.

귀여운 메이크업을 한다고 하지만 남자들이 생각하는 귀여운 메이크업과는 조금 다를 때가 많습니다.

 

매년 바뀌는 메이크업 트렌드를 보고, 귀엽다고 생각하는 남자들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오히려 짙은 화장보다 쌩얼에 가까운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볼 때 귀엽다고 생각하게 되는 경우가 더욱 많습니다. 

 

여자 메이크업

 

사진 속 이 여자 너무 귀엽다

여자들의 경우 예쁜 모습으로 찍어야 남자들이 귀엽게 생각한다고 여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때론 쿨한 분위기로 찍기도 하고, 최대한 자세나 표정에 신경을 쓰게 됩니다.

 

하지만 남자들이 귀엽다고 하는 사진들을 보면 평소 모습이 그대로 담겨 있는 사진입니다.

평소대로 환하게 웃는 모습, 있는 그대로 웃는 모습의 사진에서 귀엽다는 감정을 느끼게 됩니다.

 

사진속여자

 

우와! 저런 몸매 너무 귀엽지 않아

'몸매 너무 귀엽다'

 

날씬하고 모델 같은 여자, 그래서 어떤 옷도 소화해낼 것 같은 여자를 보고 귀엽게 느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모습보다, 남자들이 생각하는 귀여움의 몸매는 다소 포근하고 통통한 모습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이 부분은 특히 개개인마다 그 생각이 많이 다를 수 있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론 남자와 여자가 생각하는 몸매(몸무게)에 대한 견해가 조금 차이가 나는 것 같습니다.

 

귀여운 여자

 

남자가 좋아하는 귀여운 스타일에 대하여 이야기해 보았습니다.

물론 개인마다 그 생각의 차이는 있을 것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