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른한 주말 파스타가 생각나서 율하 카페거리에 있는 이태리 식당에 갔습니다.

(참고로 연인과 함께 갈 식당을 알아본다면 추천드립니다)

 

평일이라면 런치메뉴를 시켰을 텐데 아쉽지만 주말이라 런치메뉴는 패스~!!

 

보통은 피자나 샐러드도 함께 시키지만 오늘은 파스타가 너무 땡겨 파스타만 주문해 보았습니다.

 

주문한 메뉴는 알리오 올리오, 뽀모도로, 만조 파스타입니다.

그리고 에이드 두 잔.

에이드를 한잔 시키면 탄산음료 한 캔이 무료입니다.

 

먼저 식전 빵이 꿀과 함께 나옵니다.

이 빵은 최고!!

 

이태리 식당 식전 빵
이태리 식당 식전 빵

 

아이들도 모두 너무 맛있게 먹었죠.

 

가장 먼저 나온 메뉴는 '알리오 올리오

 

마늘향이 있는 오일 파스타입니다.

여성 취향 저격 메뉴라는 생각이 드네요.

 

물론 남성분들도 좋아할 만한 메뉴이긴 합니다.

알리오 올리오
알리오 올리오

 

 

두 번째 메뉴는 '뽀모도로' 입니다.

후레취 모짜렐라 치즈와 가지를 곁들인 토마토 파스타죠.

뽀모도로 파스타
뽀모도로

이 메뉴는 아이들이 선택한 메뉴입니다.

역시 아이들은 토마토 파스타를 좋아하나 봅니다.

어른인 내가 먹어도 맛있는.. 그러나 아이들이 너무 잘 먹어 한번뿐 못 먹어 보았습니다.

 

마지막 '만조 파스타' 입니다.

그릴에 구운 살치살을 곁들인 고르곤졸라 치즈 크림 파스타입니다.

 

장유 파스타 만조파스타
만조 파스타

만조 파스타는 먹는다고 따로 찍은 사진이 없네요. ㅎㅎ

사진 뒤쪽에 보이는 파스타가 만조 파스타입니다.

 

그릴에 구운 살치살 고기가 보이죠.

고기는 아이들 먹기에는 좋진 않은 것 같고 어른이 먹기에 좋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먹기 위해 고기가 곁들인 파스타를 시켰는데.. 요건 실패네요.

그래도 어른이 먹기엔 맛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개인적인 만족도를 이야기해 보면 5점 만점에 4.5입니다.

맛은 좋은데 바빠서 그런지 직원분들의 친절함이 느껴지진 않았다고나 할까..

그렇다고 불친절하다는 아니지만.. 뭔가 2%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연인과 함께 또는 가족과 함께 맛있는 파스타를 먹기 위해 가면 좋을 듯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